메뉴 건너뛰기

금주의설명기도

본문시작

금주의설명기도

원기 106년 11월 24일 기도문

whdtj123 2021.11.24 10:35 조회 수 : 99

천지하감지위! 부모하감지위! 동포응감지위! 법률응감지위!

원기 106년 11월 24일에 저희 대학교당 교도 일동은 정심재계 하옵고 삼가 법신불 사은전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를 올리옵나이다.

거룩하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사시가 순환하는 이치에 따라 푸르렀던 초목도 이제 낙엽이 되어 떨어져 캠퍼스 곳곳에 흩날려 쌓이고, 이제 따뜻함을 찾게 하는 겨울이 시작하는 가운데 법신불 사은님 전에 함께 모여 법회를 보게 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한 해를 시작한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를 결산해야 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남아 있는 기간 동안에도 저희들 모두는 항상 스스로를 점검하면서 신년에 세웠던 계획 중에 혹시 빠뜨린 것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잘 챙기시어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크신 위력으로 이끌어 주시옵소서. 

 

은혜로우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지난 주 목요일에는 전국적으로 대입수능시험이 있었습니다. 모든 수험생들이 그 동안 땀 흘리며 공부한 실력들을 마음껏 발휘하였기를 빌며, 또한 좋은 결과를 얻어서 자신의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을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크신 은혜와 위력으로 이끌어 주시옵소서. 또한 우리 원광대학교도 이번 입시에서 좋은 인재들이 많이 들어와 법신불 은혜 속에 지식과 도더글 겸비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보살펴 주시옵소서.

 

법신물 사은이시여! 

추운 날씨 속에서도 저희 원광 가족 모두는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자신뿐만 아니라 주변의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도 함께 잘 챙기어 모두가 나날이 진급하는 삶이 될 수 있도록 크신 광명과 위력을 내려 주시옵소서. 저희들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일심으로 비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