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금주의설명기도

본문시작

금주의설명기도

원기 107년 4월 13일 기도문

whdtj123 2022.04.12 16:20 조회 수 : 106

 

천지하감지위! 부모하감지위! 동포응감지위! 법률응감지위!

 

거룩하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원기 107413일에 저희 대학교당 교도 일동은 대각의 달을 맞이하여 법신불 사은전에 함께 모여 법회를 보게 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대각개교절을 기념하기 위해 총부를 비롯해 각 교구ㆍ교당 그리고 우리 대학에서 각종 경축 행사가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코로나로 인하여 불안함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모든 행사가 원만히 진행되어 대종사님 대각의 은혜가 사회 곳곳까지 두루 미칠 수 있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또한 법신불 사은님의 은혜 속에 생활하고 있는 저희들 모두가 대종사님의 대각의 큰 뜻을 체 받아서 원만구족하고 지공무사한 성자의 마음을 갖추어 사은에 감사하는 대보은, 대봉공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크신 위력으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은혜로운 법신불 사은이시여!

 

지난 달 우리나라에서는 차기 대통령을 선출하여 요즘 인수 작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 대통령으로 하여금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여 갈등과 반목이 아닌 상생과 합력이 함께하는 사회로 이끌어 가게 하옵시고, 또한 우리 한반도에도 대종사님의 대각 정신이 실현되어 남북관계에 있어서 평화가 하루빨리 정착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항상 저희들과 함께하시는 법신불 사은이시여!


일원의 진리를 신앙하고 수행하는 저희들로 하여금 항상 밝고 맑게 살아가면서 늘 복혜가 족족하고, 어떠한 경계 속에도 늘 일원의 진리에 따라 취사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저희들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일심으로 비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