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금주의설명기도

본문시작

금주의설명기도

원기 105년 9월 23일 기도문

sds6541 2020.09.23 16:17 조회 수 : 191

거룩하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

원기 105923일 수요예회를 맞이하는 대학교당 기원인 일동은 정심재계하옵고 두손 모아 간절히 기원합니다.

 

거룩하신법신불사은이시여!

천지의 사시 순환하는 이치 속에 어느덧 만물이 결실을 얻는 계절을 맞이하였습니다. 각양각색으로 물든 단풍들과 가을의 꽃들이 온 천하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뜨거운 가을햇살아래 오곡백과 알알이 여물어가는 자연의 조화로움을 거울삼아 진리적 안목을 깊게 하고 스스로의 수행을 점검해볼 수 있는 여유를 주시어 저희들로 하여금 사실적 수행으로 거듭날 수 있는 마음을 챙길 수 있도록 하시니 감사하옵나이다.

 

은혜로운법신불사은이시여!

오늘 이시간을 통하여 진리와 교법과 회상에 대한 믿음이 더욱 깊어지게 하옵시고 쉼없는 적공으로 성불의 길이 활짝 열리게 하옵시며 매사에 공부심을 잃지않고 살아가는 불제자들이 되도록 호념하여 주시옵소서

 

성스러운법신불사은이시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해 걱정하며 보낸 지난날들의 수많은 경계들을 공부의 기회로 삼아 온전한 생각으로 반조할 지혜와 힘을 주시니 감사하옵나이다.코로나19로 인해 원활한 학사일정에 차질을 빚고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상황을 맞고 있습니다.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그동안 학생들을 위하여 준비한 모든 일들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다시한번 마음 속에 챙김과 점검을 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법신불사은이시여 !

올해는 3주기 대학기본역량진단 준비 및 신규HK사업,기존사업등을 추진해야 하는 아주 중요한 해입니다대학 구성원 모두 참주인이 되어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 대학의 역량을 키워서 각종 현안 사업들을 원만히 해결하고 어려운 대외 상황을 돌파할 수 있도록 호념하여 주시옵소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코로나19로 인해 가급적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은 가까이 다가가며 가족상호간에 풍성한 한가위 법정이 더욱 두터워지게하여 주시옵고 학교와 가정과 각자가 뜻하고 원하는 일들이 뜻과 같이 이루어지게 큰 위력 내려 주시옵소서

 

저희 모두의 마음을 모아 일심으로 비옵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