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금주의설명기도

본문시작

금주의설명기도

원기 104년 6월 24일 기원문

오진 2019.06.24 12:42 조회 수 : 107

설명기도문 6/24/19

거룩하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

법신불 사은님의 호념 속에 대학과 가정내 각자의 위치, 위치에서 감사, 보은하는 생활에 전념할수 있게 하시고 정신의 양식을 준비하는 은혜로운 법회로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드리옵나이다.

 

은혜로우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

구원겁래의 크신 서원으로 이 땅에 오신 소태산 대종사께서 열반상을 나투신 6, 성불제중의 법을 전하고자 하는 간절한 서원으로 살다 가신 스승님들의 염원을 마음 깊이 새기고자 하옵나이다. 지금의 국가와 사회, 우리 대학과 교당, 가정 가정 마다 안녕을 꾸려주신 선진님들의 공도정신을 잊지 않고 은혜에 감사하는 추모의 달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은혜로 가득하신 법신불 사은이시여 !

우리대학은 이제 기말고사를 마치고, 학생과 교직원들이 자신을 재충전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면서, 새로운 내일을 준비하고 있나이다. 625일과 26일 이틀 동안 국제마음훈련원에서 학부장 학과장 연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령인구가 급감하는 변화의 시기를 맞아, , 학부 학과가 주인 정신으로, 먼저 준비하고 대응해 나가기 위해 지혜와 힘을 모으고 정성을 다하고자 하오니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구성원 모두가, 새로운 원광대학, 변화하는 원광대학, 광대무량한 낙원세계를 이끄는 개벽의 중심 원광대학으로 힘차게 나아가는데 일심을 다할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 하시고 인도하시며 힘을 내려 주시옵소서.

 

법신불 사은이시여!

저희들 모두는 속깊은 마음공부로, 마음 잘 쓰는 법을 익혀, 자신을 변화시키고, 원광대학교와 교단과 사회를 변화시키길 원하옵니다. 자신만을 위해 사는 삶에서 벗어나 이웃과 모두를 위해 사는 삶, 보은하는 삶, 공도자의 삶, 무아봉공의 삶으로 진급하고 서로가 함께 잘사는 일원세계 건설에 앞장서는 공부인이 되고자 하오니 위력과 은혜로 인도하여주시옵소서. 저희들 마음 모아 일심으로 비옵나이다. (죽비)